정보2017. 7. 3. 01:05


좋은커피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블로거 더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좋은커피 아메리카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설탕과 프림이 안들어간 원두만 들어간 커피 입니다. 맛은 씁쓸한 맛이 나며 처음 먹는 사람들은 못먹을 정도 인데요 계속 먹으면 그맛에 취해 저처럼 하루 1잔은 꼬박꼬박 먹을겁니다. 저도 처음엔 먹다가 이걸 대체 왜먹냐고 하다가 친구가 계속 먹길래 그냥 먹었는데 어느새 중독 되었더라고요.
 
커피는 몸에 안좋다고 생각한 저로써는 이해가 안됬지만, 알고보니 몸에 좋은 커피였습니다. 그래서 효능과 칼로리 등등 알아봤는데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일단 칼로리는 10칼로리도 안된다고 합니다. 1잔 기준으로 말이죠,
포만감도 좋고 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좋은 음료라고 생각 합니다. 사무직 하시는 분들은 졸음도 이겨낼수 있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참 좋은 커피인것 같아요
 
그리고 뇌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준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너무많이 먹으면 독이 된다고 해요 뭐든지 적당해 섭취해야 좋은거라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치매 예방도 좋다고 합니다.
 
또 간경화에도 좋다고 해요 매일 먹는 사람들에 비해 안먹는 사람들이 간경병 위험이 44% 높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망할 위험도 50% 줄어준다고 해요!
 
아메리카노를 마시면 화장실을 자주가게 됩니다. 이유는 이뇨작용때문이라고 하는데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 하기 때문에 피부에도 좋고 미백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혈색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를 사랑한다면 1일 1잔은 마셔줘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저도 확실히 꾸준히 마시고 난 후 부터 피부가 좋아지는걸 느꼈습니다. 화장실도 자주가는게 겨울이라 그런줄 알았는데 커피때문이였네요.. 후덜덜
 
 
아그리고 암예방까지 있다고 해요! 활성산소는 암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아메리카노에는 활성산소 및 발암 물질제거에 좋은 폴리페놀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암예방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변비가 있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카페인 성분이 신장 활동을 활발하게 할수 있도록 도와줘 배변활동에도 문제가 없도록 도와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많은 효능들이 있는데! 아마 더 있을것 같네요 일단 여기까지 제가 알아본 효능이였습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계속 춥다고 하네요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요!!! 이제 2016년 마지막 달 즐겁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당장 코앞인데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다들 약속 있으신가여? 주말이라 빡치긴 하지만 그래도 연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분명 2016년에는 뭘 이뤄야지 하신분들 이루셨나요!? 저는 그냥 그런것 같네요..

 

 

요즘 더운날 이렇게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마셔준다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기분좋으면 엔돌핀이 나오기 때문에 더 좋아집니다. 무튼 오늘 포스팅은 좋은커피 아메리카노 입니다.

이렇게 좋은 커피는 하루 한잔이면 만족 합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웃는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