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2017. 7. 5. 21:59

 

 

오늘 포스팅은 롤 시즌7 카직스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카직스는 주로 정글을 갑니다. 이번에 정글몹이 바뀐지라 확실히 카직스한테는 많음 도움이 됬는데요! 기존의 블루나 레드 몹들이 3마리에서 1마리로 줄어들었기 때문입니다. 광역기술이 없는 카직스에겐 그나마 완전 좋은거죠 그래서 정글링도 확실히 빨라지고 안전하게 돌 수 있더라고요 저도 요즘 카직스에 맛들려서 하는중인데 암살하는맛이 째집니다. 딜도 딜이지만 기동력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카직스는 주로 올딜로 가는게 좋습니다. 가끔 너무 못크면 딜탱으로 가지만 왠만해서 카직스 하는 사람들은 못크는 법이 없더라고요 대부분 다 장인들이나 많이 해본 모스트나 카직스를 많이 하는것 같아요 솔직히 초보한테는 어려운감이 있어요!
원래 롤 챔피언은 탱챔프 아니면 다 신경쓰고 컨트롤도 어렵고 힘들더라고요! 저만그런가요!? 저도 카직스를 처음 했을땐 스킬 콤보도 어지럽고 특히 궁을 어느 타이밍에 써야 하는지 잘 몰랐는데 계속 해보니까 잘 되더라고요! 이번에 많이들 궁굼하 하시는게 바로 특성 부분 입니다. 과연 특성은 어떤걸 들어야 잘들었다고 칭찬을 받을까요!?
저같은 경우는 카직스는 일단 천둥군주가 아직도 제일 좋은것 같아요! 천둥군주는 3타 때리면 번개가 터지는데요! 이게 순간딜도 좋고 카직스처럼 딱 3타 스킬콤보로 순간 폭딜을 할수 있는 챔프에겐 좋더라고요! 그래서 뭐 특성이 바꼈지만 카직스에겐 똑같은것 같아요!
그럼 카직스의 정글 카운터 알려드릴께요! 초반엔 견제가 참 중요하잖아요! 제가 해본결과 힘든상대 3명이 있습니다. 그레이브즈와 엘리스 니달리 이렇게 상대 정글이면 힘들더라고요. 일단 그브는 초반에 너무 쌥니다. 니달리는 잘하는 사람 만나면 아예 아무것도 못하겠고요 엘리스는 워낙 좋은 갱챔프라서 힘들어요 ㅠㅠ 리신이나 마이나 이런건 괜찮은데 3명이 너무 쌥니다.
 
흉포

흉포 부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분노 VS 마술
전과 마찬가지로, 마술의 2% 추가딜링으로 한방이 강한 카직스에게 고효율을 보입니다.


치명상(Lethality )

생각보다 꽤 괜찮은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카직스의 패시브는 첫타이고, 이 특성도, 첫타격의 강화인데,
딜은 아쉽습니다만, 조금의 추가딜링도 초반에 카정싸움에서
치명상(Lethality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가 같이 터지면, 꽤 강한 한방딜이 나옵니다.

흡혈귀 VS 비전 연마
처음엔 비전 연마를 들며, AD조금과 AP를 챙겨가며,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Void Spike(공허의 가시)패시브와 W스킬의 흡혈을 조금 강화하며
초반에 효율을 뽑는것이었는데,
패시브가 AD계수로 바뀌었습니다.
사용할일이 없어졌습니다.

흡혈귀를 들어 미세하게나마 흡혈하는게 좋겠네요.

 

짐승 같은 힘 VS 양날의 검 VS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짐승 같은 힘현상금 사냥꾼

전 개인적으로 이 특성을 선호합니다.
킬을 쓸어담을수 있는 카직스이고, 상대 5명을 모두 처치할경우,
카직스의 딜이 추가 7.5% 증가합니다. 이수치는 생각보다 괜찮은 수치이고,
영구적입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초반이 강력해진 카직스에게 킬먹기는 정말 쉬울것이고, 리스크가 크게없습니다.

새로운 피양날의 검

이 특성도 새로이 바뀌어,
5%의 피해를 추가로입히며, 2.5%의 피해를 입습니다.
나쁘지않은 특성이며, 상대조합을 봐가며, 초반에 잡기힘들다 싶을경우,
이특성을 사용하셔도 괜찮은데, 이특성은 딜탱 챔프가 선호는 특성이며,
상황에 따라 찍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딜탱 챔프의 맞짱특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카직스에겐 별로 안좋다고 생각하네요.
5초 동안 피해량을 증가시키기전에 한타에서 사라질듯합니다..


흉포

흉포 부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분노 VS 마술
전과 마찬가지로, 마술의 2% 추가딜링으로 한방이 강한 카직스에게 고효율을 보입니다.


치명상(Lethality )

생각보다 꽤 괜찮은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카직스의 패시브는 첫타이고, 이 특성도, 첫타격의 강화인데,
딜은 아쉽습니다만, 조금의 추가딜링도 초반에 카정싸움에서
치명상(Lethality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가 같이 터지면, 꽤 강한 한방딜이 나옵니다.

흡혈귀 VS 비전 연마
처음엔 비전 연마를 들며, AD조금과 AP를 챙겨가며,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Void Spike(공허의 가시)패시브와 W스킬의 흡혈을 조금 강화하며
초반에 효율을 뽑는것이었는데,
패시브가 AD계수로 바뀌었습니다.
사용할일이 없어졌습니다.

흡혈귀를 들어 미세하게나마 흡혈하는게 좋겠네요.

 

짐승 같은 힘 VS 양날의 검 VS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짐승 같은 힘현상금 사냥꾼

전 개인적으로 이 특성을 선호합니다.
킬을 쓸어담을수 있는 카직스이고, 상대 5명을 모두 처치할경우,
카직스의 딜이 추가 7.5% 증가합니다. 이수치는 생각보다 괜찮은 수치이고,
영구적입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초반이 강력해진 카직스에게 킬먹기는 정말 쉬울것이고, 리스크가 크게없습니다.

새로운 피양날의 검

이 특성도 새로이 바뀌어,
5%의 피해를 추가로입히며, 2.5%의 피해를 입습니다.
나쁘지않은 특성이며, 상대조합을 봐가며, 초반에 잡기힘들다 싶을경우,
이특성을 사용하셔도 괜찮은데, 이특성은 딜탱 챔프가 선호는 특성이며,
상황에 따라 찍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딜탱 챔프의 맞짱특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카직스에겐 별로 안좋다고 생각하네요.
5초 동안 피해량을 증가시키기전에 한타에서 사라질듯합니다..


흉포

흉포 부분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분노 VS 마술
전과 마찬가지로, 마술의 2% 추가딜링으로 한방이 강한 카직스에게 고효율을 보입니다.


치명상(Lethality )

생각보다 꽤 괜찮은 특성이라 생각합니다.
카직스의 패시브는 첫타이고, 이 특성도, 첫타격의 강화인데,
딜은 아쉽습니다만, 조금의 추가딜링도 초반에 카정싸움에서
치명상(Lethality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가 같이 터지면, 꽤 강한 한방딜이 나옵니다.

흡혈귀 VS 비전 연마
처음엔 비전 연마를 들며, AD조금과 AP를 챙겨가며,
Unseen Threat(보이지 않는 위협)Void Spike(공허의 가시)패시브와 W스킬의 흡혈을 조금 강화하며
초반에 효율을 뽑는것이었는데,
패시브가 AD계수로 바뀌었습니다.
사용할일이 없어졌습니다.

흡혈귀를 들어 미세하게나마 흡혈하는게 좋겠네요.

 

짐승 같은 힘 VS 양날의 검 VS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

짐승 같은 힘현상금 사냥꾼

전 개인적으로 이 특성을 선호합니다.
킬을 쓸어담을수 있는 카직스이고, 상대 5명을 모두 처치할경우,
카직스의 딜이 추가 7.5% 증가합니다. 이수치는 생각보다 괜찮은 수치이고,
영구적입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초반이 강력해진 카직스에게 킬먹기는 정말 쉬울것이고, 리스크가 크게없습니다.

새로운 피양날의 검

이 특성도 새로이 바뀌어,
5%의 피해를 추가로입히며, 2.5%의 피해를 입습니다.
나쁘지않은 특성이며, 상대조합을 봐가며, 초반에 잡기힘들다 싶을경우,
이특성을 사용하셔도 괜찮은데, 이특성은 딜탱 챔프가 선호는 특성이며,
상황에 따라 찍는것도 나쁘지않다고 봅니다.

전투의 환희(Battle Trance)전투의 환희

딜탱 챔프의 맞짱특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카직스에겐 별로 안좋다고 생각하네요.
5초 동안 피해량을 증가시키기전에 한타에서 사라질듯합니다..

원문보기: CC기가 부족한 카직스에게 갱을 성공시키게 해주는 패시브 그리고 맞다이 강자의 이유
카직스는 적에게 시야가 노출되지 않으면 이 패시브가 자동생성이됩니다.
평타 공격시 슬로우 옵션을 넣어주면서 추가 마법피해를 줍니다.
데미지가 상당하니 부쉬 컨트롤 잘해주시면 좋습니다.
초반 갱가거나 맞다이 용도로 좋습니다.

카직스가 상대방이 혼자있을때 강한이유 그리고 어마어마한 고립데미지와 함께 동반된 암살능력
이 스킬을 배우게 되시면 상대방이 혼자 있을때 고립표시가 뜹니다.
그리고 스킬을 쓸시 사마귀처럼 두앞다리로 상대방을 찢습니다.
이게 데미지가 상당히 강력한데 고립시해는 50%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ㄷㄷ;;)
상대방이 혼자있을때 카직스가 강력하며 맞다이가 쌘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번 리메이크로 인해 진화스킬을 배우게 되면
상대방이 고립일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이건 엄청난 버프패치입니다.)
맞다이가 절대 안밀려요 리신도 찢어버릴수 있습니다.
다만 고립이어야 한다는 전재조건이 있기때문에 정글에서 상대방을 먼저 때리는게 중요합니다.
(메카 카직스 스킨을 쓰시면 고립표시가 더 잘보입니다.)
그리고 스킬 진화시 기본평타와 Q 스킬 사거리가 50 증가하기때문에
이번 리메이크로 인해 6렙을 찍으신후 반드시 첫번째로 진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Posted by 웃는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