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7. 7. 17. 23:48

안녕하세요 블로거 하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하루 일과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애드센스를 기다리며 글을 열심히 적고 있습니다. 하루에 1포스팅 정말 꾸준하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근데 과연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선 천글자를 꼭 적어야 할까요!?

글쎄요.. 전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분들은 몇개의 포스팅만으로도 성공을 하고 어떤 분들은 엄청난 글자수와 엄청난 포스팅으로도 성공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는 과연 어디쪽에 속할지는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현재 20개의 넘는 포스팅으로 천글자는 아니지만 많은 글자를 활용해서 포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신청을 하면 매일 거절의 메일만 오지만 그래도 실망하지 않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열심하 하는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이 있는것처럼 저도 열심히 하면 언젠가는 성공 할 수 있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거절 메일이 날라올때면 가슴이 쿵... 하고 내려 앉는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뭐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카페나 블로그 이런곳들도 많이 알아보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노하우로 성공을 하며 어떤 방법으로 성공을 해야 할지 말이죠, 다들 보면 텍스트 내용을 신경쓰라고는 하는데 저는 텍스트 내용이 그렇게 전문적이지가 않고 그냥 일상과 게임을 번갈아 가며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제 진심이 센스에게도 전달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입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블로거 하카가 되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도 이번달까지는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그언제가는 말이죠..

 

 

무튼 오늘도 열심히 포스팅하는 하카 블로그에 오신 방문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또 네이버에도 노출이 되는 날 까지 열심히 하도록 할꺼구요!!!

 

 

아 그리고 정작 중요한 오늘의 일과는 안적은것 같습니다.

 

 

일단 오늘은 짧은시간에 비가 엄청많이 내렸습니다. 폭우가 쏟아졌어요, 소나기라 다행이였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오는데 이렇게 많은 비가 내릴줄이야,, 어쩌지 하다가 좀만 더 기다려보자 했습니다. 사람들도 다 기다리기 때문에 그냥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다보니 사람들이 우산을 하나둘씩 사고 그냥 나도 우산을 살까 생각하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비가 뚝. 멈춰버렸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쏟아지는 비때문에 많은곳에서 피해를 보고 하는데 날씨가 왜이런지 정말이지 짜증만 밀려오는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그뒤로는 비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지금 듣고보니 비가 내린다고 하는것 같은데 이렇게 비오는날은 그냥 집에서 편하게 쉬면서 지내는게 갑이 아닐까 싶습니다.

 

12시도 안됐는데 벌써 졸린거보면 오늘은 참 피곤했던 하루인것 같습니다. 피곤하기만 하루 내일만 일나가면 휴가니까 참 다행입니다. 진짜 마지막으로 오늘의 일과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웃는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