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7. 6. 16. 00:41

안녕하세요 블로거 HAKA 입니다. 이번에 드디어 불편한 눈을 위해 스마일라식 이라는 수술을 했습니다. 기존의 라식, 라섹과는 차원이 다른 기술로 둘의 장점을 합쳐 정말 좋다고 해서 했는데 원래 시력이 0.5였고 완치가 되면 1.5까지 시력이 나온다고 합니다. 수술 시간은 10분도 안걸린것 같구요!!! 무튼 자세한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전 눈은 나쁘지만 안경은 안쓰고 다녔어요, 너무 불편해서, 특히 누워서 티비볼때, 음식먹을때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얼굴형도 안경이랑 잘 맞지 않는것 같고,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알아낸 스마일라식 입니다.


일반 라식과 라섹은 고통이 엄청나다고 해요 일주일동안 눈아파서 눈물 흘리고, 일상생활도 힘들다고 하길래,, 일단 여기서 겁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전 직장인이라 그렇게 오래 고통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스마일라식을 선택하였습니다. 수술을 하기전 여러 검사를 하고 했는데 다행이 다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무튼!!! 수술할때도 그렇게 아프진 않았습니다. 마취를 하기 때문이죠, 처음엔 눈 움직이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했는데 다행이 생각했던것 보다는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좀 신기방기했고.. 무튼 수술이 끝나고 나면 정말 뿌옇게 보입니다. 잠시동안이죠 30분정도 그렇게 보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점점 시력이 또력하게 보이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문제는 빛번짐 입니다. 이게 3개월 정도 간다고 하는데, 이것때메 야간에 운전을 못하곘습니다. 반대 차선에서 오는 차량의 라이트 때문에 너무 눈부시고... 눈부심이 정말 강력합니다. 상상을 초월해요 어떤 느낌이냐면 아주 깜깜한 밤에 갑자기 내눈에 라이트를 비추는 것 마냥 그렇게 눈이 부십니다.


점차점차 나아지는것 같기는 한데 3개월정도 걸린다는데 어째 참을지.. 그래서 요즘은 차 안끌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무튼 이번주 토요일이 일주일째 되는날인데 이번에 검사받고 다 얘기해봐야겠습니다.


문뜩 이게 부작용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아예 안돌아오면 어쩌지.. 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도 뭐 낮에는 괜찮으니깐요!!!


스마일라식 하실분들은 이점 참고해주세요 광고글보면 수술실 나와서 바로 잘보인다고 하는데 그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라나??? 잘 모르겠고 일단 저는 뿌옇고 마취풀리고 엄청 울었습니다. 엉엉 운게 아니라 계속 눈물이 나더라고요 눈이 시리면서... 당연히 상처를 냈으니 그건 당연하지만...


너무아파서 한숨 자니까 그다음날 고통은 싹~ 사라졌어요!!! 이건 진실!!!

무튼!!! 빛번짐 때문에 좀 고민이지만....무튼 이번에 가서 상담을 해봐야겠죠!?!?!?

 

눈이 심하게 나쁘신분들에겐 정말 괜찮을것 같은데요 저같은경우는 정말 우와 놀랍다 이런 반응이 안낭놀정도로 기존 시력과

별차이없어서 그냥 그랬습니다. 무튼 잘되었는지는 내 자신이 가장 잘 알기 때문에 그건 뭐 뭐라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스마일라식이 왜인기가 많은지 알게되었고!! 그만큼 나라가 발전한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Posted by 웃는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