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2017. 9. 18. 20:09

 

안녕하세요 블로거 하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많은분들께서 궁굼해하시는 알라딘필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받아서 아주 생생하게 잘 기억이 납니다. 그 후기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저는 피부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좋은편도 아닙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좋아지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이것저것 받고 있는데 오늘 받은것은 바로 알라딘 필링입니다. 이건 작은 입자를 얼굴에 마구마구 문지르는데 정말 세상 아픕니다.

 

군대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화생방에서 나와 얼굴비비면 따갑잖아요, 이거에 10배정도는 아픈것 같습니다. 일단 얼굴을 정말 힘껏 문지릅니다. 한두번은 괜찮습니다. 근데 똑같은 부위에 계속 비빕니다. 여태 레이저도 여러번 받아봤는데 통증이 상대가 안됩니다.

 

하다가 나가버리고 싶은생각이 계속 들었지만 그래도 피부생각을 하며 참았는데 두번은 못받을 것 같습니다. 근데 아픈만큼 효과는 정말 좋다고 합니다.

 

일단 지금은 얼굴이 계속 욱신욱신 하는데, 주의방법으로는 오늘은 세안하지말고 내일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일부터는 아침에 물세안으로 하고 저녁에는 거품많이내서 세안을 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생크림을 듬뿍 바르라고 하는데 이거 한애를 봤는데 각질? 탈피? 그런것처럼 정말 얼굴에 많이 일어나더라고요, 그렇게 안되려면 정말 듬뿍바르고 수분관리도 잘하고 관리를 잘해야 할것 같네요

 

무튼 오늘 방문하고 처음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하기전에 압출을 했습니다. 요즘 잠도 안자고 먹는것도 나쁜것만 먹어서 그런지 여러개 났더라고요, 그래서 압출 한뒤 바로 진행했습니다.

 

알라딘필링 약초가루가 처음에 얼굴에 닿았을때는 뜨근뜨근 했습니다. 그렇게 붓으로 칠합니다. 붓으로 대충 어느정도 칠하면 손으로 비비기 시작합니다. 어떤 느낌이냐면 유리가루를 얼굴에 계속 비비는것 같아요, 아니면 사포로 긁는 그런느낌이 납니다. 얼굴피부는 예민해서 고통 하나하나 느낄 수 있는데 이렇게 하니까 얼마나 아프겠어요...

 

이곳저곳 순서는 상관없이 했던곳 계속 하고 합니다. 그렇게 눈물이 엄청나고 있으면 되는데 저는 한 10분정도 비빈것 같습니다. 사실 너무아파서 시간은 제대로 모르고요 아마 10분 넘었던것 같아요

 

그러고 나서 다시 약초를 바릅니다. 그리고 붓으로 얇게 펴발라 놓는데요, 이 약초가 피부속에 제대로 침투가 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러고 10분을 더 기다립니다.

 

그리고 수분젤? 진정 이런걸 바르는데 진짜 그순간에 너무 아팠습니다. 안그래도 얼굴이 화끈거리는데 또 바르고 문지르니 죽을뻔했죠.

 

그러고 나서 진정팩을 했습니다. 처음에 3초정도만 시원해서 괜찮았는데 얼굴의 온기때문에 팩시 다시 뜨거워집니다. 이것도 15분정도 한것 같은데 하는 도중 얼굴이 너무 아파서 죽을뻔 했습니다.

 

그러고나서 이제 약초를 닦아냅니다. 닦는순간은 마치, 까져서 피난 상처를 때타올로 미는 그런 느낌입니다. 대충 어떤고통인지 아시겠죠!?

 

무튼 그렇게 하고 끝났습니다. 시간은 총 2시간 걸렸고! 다시는 안받아야지 하는 생각밖에 안들었고 재생크림 하나 사왔습니다.

 

지금상태도 매우 빨간상태이며, 후끈거리고, 각질은 아직 없습니다. 며칠 지나야 생긴다고 하는데 그때 다시 후기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제발 조금이라도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알라딘 필링 받으시려는분들은 고통 잘 참으시는분들만 하시면 좋겠어요!

Posted by 웃는 블로거